댜니노트

굿노트/노트쉘프 속지 :: 다이어트 기록지 무료공유

 

뭐든지 기록을 해두면 기억에도 오래 남고, 나중에 보게 되면 추억이 되기도 하는데요! 스터디플래너나 다이어트플래너 등과 같은 플래너를 작성을 하게 되면 시간을 더 체계적이게 사용할 수 있고, 하루를 다시 되돌려보면서 다짐을 다시하게 되는 계기가 되잖아요~ 그런 마음으로 사용하기 위해 다이어트 플래너 속지를 만들어 봤어요.

 

 

 

 

 

매일매일 작성하는 데일리 속지로 원하는만큼 복제를 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.

첨부파일에는 메모칸에만 모눈디자인이 들어있고, 전체배경에는 격자패턴이 없으니 사용을 원하신다면 아래쪽에 첨부해둔 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당 :)

 

 

 

 

 

 

샘플로 작성해본 페이지인데요~ 손으로 직접 적어도 되고, 텍스트 입력으로 해서 깔끔하게 작성을 해도 좋아요. 

 

 

 

 

윗부분에는 오늘 하루 내가 어떤 음식들을 섭취하면서 식단관리를 했는지를 작성할 수 있도록 했어요. 다이어트는 역시 식단관리가 밑바탕이 되어야하기 때문에 이를 중점적으로 체크할 수 있게 했죠!

 

사진을 직접 찍어서 넣어도 되고 사진찍는게 귀찮다면 스티커나 손그림, 텍스트로 대체를 해서 채워넣는 것도 좋아요. 저는 샘플로 스티커를 붙여서 만들어봤어요.

 

• 스티커: MIN DRAWING

 

 

 

 

 

아래쪽에는 오늘의 운동 목록을 적을 수 있는 칸부터 시작해서 오늘의 느낀점이나 체크해야할 것 등을 메모할 수 있는 메모칸까지도 만들어뒀어요. 그리고 매일매일 눈바디를 체크하는 것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! 그래서 사진을 넣을 수 있는 공간과 함께 체중칸, 오늘 하루를 전체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칸까지 있어요.

 

다양하게 적을 수 있는 칸들이 있으니 꾸미는 재미와 채워나가는 뿌듯함을 느끼면서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나만의 플래너를 작성해보시기 바랄게요 :)

 

 

 

 ▼ 굿노트/노트쉘프 속지: 다이어트용 다운받기 ▼ 

 

다이어트-속지_데일리.jpg
0.44MB

 

사이즈는 A4 용지 사이즈로 제작이 되어있기 때문에 아이패드나 갤럭시탭과 같은 기기에서 사용을 해도 되고, 인쇄를 해서 직접 수기로 작성하면서 한장씩 모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.

 

 

 

 

조금 더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싶다면?

데일리 뿐 아니라 위클리, 먼슬리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도 판매하고 있어요 :) 패키지는 무료가 아닌 유료이기 때문에 살펴보고 필요하시다면 신청해주세요!

 

 

 

 

▼ 굿노트/노트쉘프 속지:: 유료버전 신청링크 ▼

 

노트쉘프/굿노트 다이어트 속지 :: 갤럭시탭에서 직접 쓰는 중

노트쉘프/굿노트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속지갤럭시탭 구매 기념으로 속지를 직접 제작해서 쓰는 중이에요.이...

blog.naver.com

 

공유하기

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